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카테고리

  • 예약 승선 당일 예약 변경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 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출항 30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 출항시간표는 어떻게 되나요?

    출항시간은 매일 다를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메뉴 '승선권예약'에서 날짜를 선택하시면 해당일의 시간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약 온라인 예약 마감 시 이용이 불가한가요?

    전체 매표 수량의 일부가 현장 매표로 남아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더라도 현장매표가 가능하나 이용객이 많은 성수기에는 조기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사항은 당일 현장에 방문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예약사항에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 '조회 변경 취소' 메뉴에서 간편하게 변경요청이 가능합니다.

  • 예약 전화로는 예약이 불가한가요?

    개인 정보 보호 및 많은 이용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현재는 온라인으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께서는 상담시간 내 전화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예약은 언제부터 승선 얼마 전까지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은 승선 원하시는 날의 전 월 1~3일 경부터 오픈됩니다.
    (예. 8월 승선을 원하실 경우 7월 1~3일 경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승선 시간표 조정 및 예약센터의 시스템 상황에 따라 예약 오픈 시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예약은 당일 출항시간 3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나 해당일 이용객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하루에 이용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특히 주말, 성수기에는 빠른 예약을 권해드립니다.

  • 예약 예약센터는 단체 예약은 받지 않나요?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상품 구입도 불가능합니다.

    본 규정은 유람선예약센터의 자사규정이며 승선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 및 약관 위반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센터에서 정하는 단체란?
    개인차량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이 아닌 관광버스, 대절차량, 여행사, 기사님을 포함한 차량을 임대하여 오시는 단체.

    ※ 단체 예약을 받지 않는 이유는?
    예약센터는 예약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단체 예약을 받으면 개인고객님께 유람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예약센터의 취지를 벗어나며 자사 이용 약관에 위배됩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08: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