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카테고리

  • 승선 승선은 어떻게 하나요?

    승선절차

    온라인으로 승선일과 시간을 예약한 후 현장에 출항 30분전까지 도착하여 이름과, 연락처로 승선권을 수령합니다.
    승선권을 수령할 때,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선사의 안내에 따라 신분증 확인 후 승선을 할 수 있습니다.

  • 승선 신분증이 있어야하나요?

    유람선 승선을 할 때, 신분증을 제시해야 승선이 가능하며 어린이는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신분증이 없으면 승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승선 우천 시에도 유람선 출항하나요?

    승선 당일 날씨가 우천 시에도 유람선은 정상 운항합니다.

    유람선이 정상 운항 중에 우천으로 고객님께서 당일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약관이 적용되어 환불되므로 사전에 미리 기상청 예보를 확인하셔서 이틀 전에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승선 기상 관련 문자 안내는 언제 오나요 ?

    출항 여부는 해상기상의 조류, 파도의 방향, 높이, 안개, 여러가지 요인으로 수시변동되므로 기상청의 예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기상 관련 출항여부는 미리 예측이 불가하며 승선일 해양경찰로 부터 출항 불가 통보를 전달 받는 경우 즉시 예약 고객님께 문자 통보합니다.
    문자안내가 전송되는 시점은 고객님이 출발하기 전, 또는 유람선사에 도착해서 문자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기상이 급격히 악화되는 경우에는 출항 직전에 취소되는 경우 또는 출항 후 다시 항으로 돌아오는 경우도 간혹 발생합니다.

    안개로 인한 출항이 통제되는 경우는 빠른 속도로 안개가 생기고 사라지는 경우가 잦으므로 안개로 출항이 일시 통제되는 경우 문자 안내를 통보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는 직접 도착하셔서 안개 상황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출항 가능 여부는 당일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셔야 하지만 예약센터는 고객님께 편리를 제공하기 위해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 안내는 고객님 위치 또는 지역, 단말기 상태에 따라 문자가 누락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든 안내 문자는 의무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승선 해양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나요?

    해상 날씨에 따라 유람선 출항이 통제되거나 출항하여 너울성 파도로 입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상 날씨는 변동이 잦아 며칠 전에 기상 예측은 어려우며 당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일 아침 파도, 바람, 안개로 인하여 해양경찰이 유람선 운항을 통제하는 경우 운항하지 못하며 해당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승선 티켓팅 마감시간이 언제인가요?

    온라인 예약을 이용하셨을 경우 출항 30분전까지 승선권 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팅마감 전까지 (출항 30분 전) 도착을 못하셨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이 없으므로

    이러한 경우 미리 예약센터 게시판 또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취소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승선 승선장소는 어디인가요?

    승선장소는 거제 가배유람선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메뉴 '이용안내-승선장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승선지 주소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271-1 (동부면 가배리 247-11)

  • 승선 코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장사도 상륙 + 한려수도 일주
    소요시간 : 총 3시간 코스
    내용 : 선착장 > 장사도 2시간 상륙관광 > 선착장

고객센터 (업무시간 08: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