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카테고리

  • 기타 유람선사 및 장사도 휴무는 어떻게 되나요?

    장사도는 명절 하루전 날 휴무를 실시하며 그 외 연중무휴입니다.

    다만 장사도 해상공원의 추가 휴무실시 또는 태풍, 너울성 파도 등 해상 기상이 좋지 않아 유람선의 접안이 어려울 때는 장사도 입도가 불가합니다.

    유람선사는 장사도 휴무일에도 기상이 좋을 경우 일반 유람코스를 운행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입니다.

  • 기타 유람선 및 장사도에 애완동물 동행이 가능한가요?

    유람선 및 장사도는 시각장애 도우미견을 제외한 애완동물은 종, 크기에 관계없이 동행이 불가합니다.

  • 기타 터미널 주차장이 있나요?

    유람선 선착장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 기타 장사도에 유모차 또는 휠체어 대여가 가능하나요?

    소형 유모차는 가능하오나 휠체어는 입장이 불가할 수 있으며 별도 대여되지 않습니다.

  • 기타 장사도에 상점이 있습니까?

    장사도 기념품 상점과 간단한 스낵 종류를 판매하는 매점이 있으며 커피, 생수 등의 음료수는 자판기 및 각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이외 식사가 가능한 식당은 없습니다.

  • 기타 장사도 내에서 숙박 또는 취사가 가능한가요?

    장사도 내에는 숙박시설이 없기 때문에 숙박이 불가하며 취사 또한 불가합니다.

  • 기타 음식물, 술, 담배를 피울 수가 있나요?

    장사도공원 내에는 음식물 반입이 불가하며 섬 전체가 금주,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판매 또한 하지 않습니다.

    만일 적발 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장사도 해상공원 입장 시 핸드백 등 작은 소지품 가방은 상관없으나 배낭 등의 큰 가방은 입장 시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08: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