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카테고리

  • 예약 출항시간표는 어떻게 되나요?

    출항시간은 매일 다를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메뉴 '승선권예약'에서 날짜를 선택하시면 해당일의 시간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혜택이 있나요?

    승선권은 유람선이 개인사업체로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복지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장사도 해상공원 입장료는 장애인 및 군경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 할인 안내 -
    장애인 : 1~3급 본인포함 동반 1인까지 추가할인, 4급은 본인만 할인
    군경 : 군경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하였을 경우 할인 적용
    유공자, 경로 할인 혜택은 없습니다.

  • 기타 터미널 주차장이 있나요?

    유람선 선착장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 예약 온라인 예약 마감 시 이용이 불가한가요?

    전체 매표 수량의 일부가 현장 매표로 남아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더라도 현장매표가 가능하나 이용객이 많은 성수기에는 조기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사항은 당일 현장에 방문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예약사항에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 '조회 변경 취소' 메뉴에서 간편하게 변경요청이 가능합니다.

  • 승선 코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장사도 상륙 + 한려수도 일주
    소요시간 : 총 3시간 코스
    내용 : 선착장 > 장사도 2시간 30분 상륙관광 > 선착장

  • 승선 승선장소는 어디인가요?

    승선장소는 거제 가배유람선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메뉴 '이용안내-승선장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승선지 주소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271-1 (동부면 가배리 247-11)

  • 승선 신분증이 있어야하나요?

    유람선 승선을 할 때, 신분증을 제시해야 승선이 가능하며 어린이는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신분증이 없으면 승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예약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기상상태나 천재지변 또는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 통제 등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출발 전, 출발 후 전액 환불하며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 2일전까지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홈페이지의 '이용안내-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취소는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해당 금액이 차감 청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처리 후 환불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예약 시 입력해주신 계좌로 1-2일 내 환불됩니다

  • 결제 장사도입장권은 어디서 발권하나요?

    장사도입장권은 유람선 매표소에서 승선권 수령하실 때 함께 매표합니다.

    - 입장료 안내 -
    대인 : 10,500원
    군경, 학생 (중. 고등학생) : 8,000원
    어린이 (만3세이상) : 5,000원
    장애인 : 5,000원
    - 1~3급 본인포함 동반 1인까지 추가할인 / 4급은 본인만 할인
    - 군경, 학생은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체 할인 -
    중.고등학생 단체(30명이상) : 6,000원
    어린이 단체(30명이상) : 4,500원
    ( 대인은 단체가 없습니다 )

    - 통영시민 할인 있음 -
    매표소에서 정확한 할인요금을 확인해주세요

  • 예약 승선 당일 예약 변경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 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출항 30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 기타 유람선사 및 장사도 휴무는 어떻게 되나요?

    장사도는 명절 하루전 날 휴무를 실시하며 그 외 연중무휴입니다.

    다만 장사도 해상공원의 추가 휴무실시 또는 태풍, 너울성 파도 등 해상 기상이 좋지 않아 유람선의 접안이 어려울 때는 장사도 입도가 불가합니다.

    유람선사는 장사도 휴무일에도 기상이 좋을 경우 일반 유람코스를 운행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입니다.

  • 결제 시민할인은 어떻게 받나요?

    - 시민 할인 -

    승선권 : 장사도는 통영 소속의 섬이며 가배유람선은 거제도에 위치한 선사로 시민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입장권 : 매표소에서 승선권을 수령할 때 구매가 가능하며 통영시민 할인이 있습니다. 정확한 할인금액은 매표소에서 확인바랍니다.

  • 승선 승선은 어떻게 하나요?

    승선절차

    온라인으로 승선일과 시간을 예약한 후 현장에 출항 30분전까지 도착하여 이름과, 연락처로 승선권을 수령합니다.
    승선권을 수령할 때,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선사의 안내에 따라 신분증 확인 후 승선을 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영수증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영수증은 예약할 때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되며 홈페이지에서 예약 조회를 하시면 결제정보에서 영수증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약 전화로는 예약이 불가한가요?

    개인 정보 보호 및 많은 이용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현재는 온라인으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께서는 상담시간 내 전화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예약은 언제부터 승선 얼마 전까지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은 승선 원하시는 날의 전 월 1~3일 경부터 오픈됩니다.
    (예. 8월 승선을 원하실 경우 7월 1~3일 경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승선 시간표 조정 및 예약센터의 시스템 상황에 따라 예약 오픈 시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예약은 당일 출항시간 3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나 해당일 이용객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하루에 이용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특히 주말, 성수기에는 빠른 예약을 권해드립니다.

  • 예약 예약센터는 단체 예약은 받지 않나요?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상품 구입도 불가능합니다.

    본 규정은 유람선예약센터의 자사규정이며 승선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 및 약관 위반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센터에서 정하는 단체란?
    개인차량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이 아닌 관광버스, 대절차량, 여행사, 기사님을 포함한 차량을 임대하여 오시는 단체.

    ※ 단체 예약을 받지 않는 이유는?
    예약센터는 예약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단체 예약을 받으면 개인고객님께 유람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예약센터의 취지를 벗어나며 자사 이용 약관에 위배됩니다.

  • 승선 우천 시에도 유람선 출항하나요?

    승선 당일 날씨가 우천 시에도 유람선은 정상 운항합니다.

    유람선이 정상 운항 중에 우천으로 고객님께서 당일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약관이 적용되어 환불되므로 사전에 미리 기상청 예보를 확인하셔서 이틀 전에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승선 기상 관련 문자 안내는 언제 오나요 ?

    출항 여부는 해상기상의 조류, 파도의 방향, 높이, 안개, 여러가지 요인으로 수시변동되므로 기상청의 예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기상 관련 출항여부는 미리 예측이 불가하며 승선일 해양경찰로 부터 출항 불가 통보를 전달 받는 경우 즉시 예약 고객님께 문자 통보합니다.
    문자안내가 전송되는 시점은 고객님이 출발하기 전, 또는 유람선사에 도착해서 문자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기상이 급격히 악화되는 경우에는 출항 직전에 취소되는 경우 또는 출항 후 다시 항으로 돌아오는 경우도 간혹 발생합니다.

    안개로 인한 출항이 통제되는 경우는 빠른 속도로 안개가 생기고 사라지는 경우가 잦으므로 안개로 출항이 일시 통제되는 경우 문자 안내를 통보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는 직접 도착하셔서 안개 상황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출항 가능 여부는 당일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셔야 하지만 예약센터는 고객님께 편리를 제공하기 위해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 안내는 고객님 위치 또는 지역, 단말기 상태에 따라 문자가 누락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든 안내 문자는 의무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승선 해양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나요?

    해상 날씨에 따라 유람선 출항이 통제되거나 출항하여 너울성 파도로 입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상 날씨는 변동이 잦아 며칠 전에 기상 예측은 어려우며 당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일 아침 파도, 바람, 안개로 인하여 해양경찰이 유람선 운항을 통제하는 경우 운항하지 못하며 해당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승선 티켓팅 마감시간이 언제인가요?

    온라인 예약을 이용하셨을 경우 출항 30분전까지 승선권 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팅마감 전까지 (출항 30분 전) 도착을 못하셨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이 없으므로

    이러한 경우 미리 예약센터 게시판 또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취소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받나요?

    예약하실 때에 결제요청 단계에서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며 이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승선 이후 예약 시 입력하신 메일로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 결제 결제수단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신용카드와 ARS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 결제는 안전한가요?

    저희 예약센터는 소비자피해보상보험 및 채무지급보증계약이 체결되어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유람선 및 장사도에 애완동물 동행이 가능한가요?

    유람선 및 장사도는 시각장애 도우미견을 제외한 애완동물은 종, 크기에 관계없이 동행이 불가합니다.

  • 기타 장사도에 유모차 또는 휠체어 대여가 가능하나요?

    소형 유모차는 가능하오나 휠체어는 입장이 불가할 수 있으며 별도 대여되지 않습니다.

  • 기타 장사도에 상점이 있습니까?

    장사도 기념품 상점과 간단한 스낵 종류를 판매하는 매점이 있으며 커피, 생수 등의 음료수는 자판기 및 각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이외 식사가 가능한 식당은 없습니다.

  • 기타 장사도 내에서 숙박 또는 취사가 가능한가요?

    장사도 내에는 숙박시설이 없기 때문에 숙박이 불가하며 취사 또한 불가합니다.

  • 기타 음식물, 술, 담배를 피울 수가 있나요?

    장사도공원 내에는 음식물 반입이 불가하며 섬 전체가 금주,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판매 또한 하지 않습니다.

    만일 적발 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장사도 해상공원 입장 시 핸드백 등 작은 소지품 가방은 상관없으나 배낭 등의 큰 가방은 입장 시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08: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